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언론보도
뉴스/이벤트
비만 칼럼
상품 사용후기
비만치료 후기
자유게시판
온라인 상담
자료실
갤러리

현재 위치
  1. 비만 클리닉




 



비만이란 건강에 이상을 초래할 정도로 지방 조직이 체내에 과잉 축적된 상태를 말합니다.
최근들어 전반적인 신체 활동 감소, 에너지 섭취 증가 등의 영향으로 비만 인구가 급속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비만 인구의 증가는 당뇨병, 심뇌형관계질환, 암(대장암, 유방암, 전립선암 등), 이상지질혈증, 골관절염, 고요산혈증 등과 같은 다양한 질병의 발생률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비만의 상태가 되면 혈액 중에 지방이 스며들어가 고지혈증을 유발하며, 이로 인해 동맥경화가 유발되고
고혈압, 심장병, 중풍이 연달아 발생 하게될 수 있습니다.
비만을 방치하면 안되는 이유는 바로 다른 질환들을 유발 할 수 있는 근원이 되기 때문입니다.
비만과 관련된 대표적인 질환으로는 당뇨병, 고혈압, 심방병, 동맥경화, 지방간, 기능성 위장장애, 담석증, 고지혈증, 퇴행성 관절염, 월경이상, 암, 호흡기 질환, 심리적 질환 등이 있습니다.









체질량 지수 체질량 지수는 체중(kg)을 신장의 제곱으로 나누어 구하는 방법으로 비만환자에서 상대적인 건강 위험을 비교적 잘 반영해주기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이러한 기준은 16세 이상의 모든 남성과 여성에게 적용됩니다. 이 지수를 통하여 어떠한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은지 예측 할 수도 있습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75세 이하 남성과 여성 모두 이 지수가 높아질수록 질병에 걸릴 확률 및 사망할 확률이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